<연구등록금 환불 안내>
학기 초에 연구등록신청을 하였다가
논문심사 불가, 종합시험 불합격, 외국어시험 불합격 등
개인 사정으로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
아래 서류를 대학원교학처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◆연구등록금 환불 규정에 따라 환불 기간까지만 환불 처리 가능합니다.◆
▷필요 서류
1)논문제출연기사유서(첨부파일 참조)지도교수서명 필수
2)본인 명의 통장사본
*한국 내 은행만 가능함(해외 계좌 불가)
▷제출 방법(택1)
1)대학원 교학처 방문 제출(대학원건물 1층 102호)
2)등기 우편으로 제출
3)스캔본E-mail제출(gsadmin@hufs.ac.kr) 메일 제목: “학번/학과/이름/연구등록금환불신청"
▷연구등록금 환불 규정
연구등록금 환불 기간 |
반환금액 |
학기2/4선 이전(2025. 4. 25.까지) |
전액 환불 |
학기2/4선이 경과한 날부터 학기 3/4선 경과 전(2025. 5. 23.까지) |
연구등록금의 2분의 1 해당액 |
학기3/4선 경과 후 |
반환하지 아니함 |